언론보도

언론보도

씨엘라이트 독보적인 ‘FND 커스터마이징 기술력’ 선보여
작성자 : 최고관리자 등록일 : 2020-11-26 조회수 : 115

본문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직접 컬러, 소재, 디자인과 기능을 선택하고 자유롭게 변형할 수 있는 ‘비스포크 가전’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가전제품에도 ‘취향 존중 시대’가 열린 것이다.

한편 ㈜씨엘라이트는 LED(발광다이오드)와 FND(7-segment)를 생산하는 국내 LED 전문 기업이다. 작년 11월 씨엘라이트는 화이트톤 전자제품의 미관을 해치지 않으면서 오차 없는 선명한 WHITE 색상을 발광하는 FND 모델을 새롭게 개발해 한차례 업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7개의 획을 LED(발광다이오드)로 조광해 숫자 또는 영문자를 표시하는 FND(가변 숫자 표시기)는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등 대형가전부터 블루투스 오디오, 커피 머신, 전자시계 등 소형가전까지 널리 활용되고 있다.

자유로운 커스터 마이징이 가능한 씨엘라이트의 FND 기술은 기성품 외에도 활용할 수 있는 범위가 넓다는 점에서 큰 장점을 가진다. 또한 LED에 들어가는 불필요한 원료를 줄이고 도금 방식을 활용해 생산단가를 크게 낮춘 독보적인 BIT 공법을 기반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제품 생산이 가능해 동종 업계의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씨엘라이트 황정훈 대표는 “소비자들의 취향이 다양해지고 있는 만큼 오랜 시간 쌓아온 씨엘라이트의 독보적인 커스터마이징 기술력이 크게 주목받고 있다”라며 “오차 없는 LED 기술력을 필요로 하는 다양한 기업과 지속적인 업무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